경제적 자유 최과장 이야기&[알기 쉬운 미국주식]하이브리디스트

가성비 넘치는 여름 메쉬 운동화, 스케쳐스 고워크 강력추천 본문

내가 사용 해본 제품들

가성비 넘치는 여름 메쉬 운동화, 스케쳐스 고워크 강력추천

경제적 자유 최과장 2020. 6. 8. 20:42

나이키, 아디다스, 퓨마 , 그리고 K2

지금까지 제가 살아오면서 신어왔던 운동화들의

브랜드들입니다. (아 어렸을 때 르까프, 프로스펙스도

있네요 ^^;;;)

요근래에는 나이키를 에어맥스 신발을

미국 여행 가서 아울렛에서 큰 맘 먹고 몇 개 사온 뒤로

정말 만족하면서 신었습니다.

그런데 이 운동화의 단점이

여름에 아주 살짝 덥다는 것입니다.

미국에서 쇼핑해 올 때만 해도 여름에도 멋진

언니들이 이 신발을 신고 뉴욕 거리를 활보하고

그랬었는데, 뉴욕보다 한국 특히 서울이 더 더워서

그런지 몰라도... 암튼 다 좋은데 조금 덥습니다.

그래서 요 며칠 새 운동화를 구입하기 위해

인터넷 서칭을 쪼끔 했습니다 ^^;;;;

솔직히 말해서 평소에 주변에서 극찬이 자자하던

스케쳐스 고워크를 가성비 있게 사기 위해..

진정성 있는 구매 리뷰와, 쿠폰을 먹일 수 있는

사이트들을 뒤져봤지요.

그리고 결국은 구매를 했고 녀석이 도착했습니다.

운동화는 여름에 검은색이 진리라는 패션피플만 갖는

고정관념에 저도 사로잡혀 있어서 ^^;;;;

분명 두 번 세 번 확인하고 검은색 제품을 주문했는데

박스에 그레이 제품이 인쇄되어 있네요..

반품해야 하나 T,T

두려운 마음으로 박스를 개봉합니다.

참으로 수줍음이 많은 녀석이군요..

한 번에 자신을 드러내지 않습니다.

나와라 녀석아 너는 회색이냐 검은색이냐??

아 다행이네요.

"주인님 저 옷만 회색이지...

태생은 검은색입니다. 반품하지 말아주세요."

라고 스케쳐스 고워크 운동화가 애원하는것 같습니다.

운동화의 겉 외피가 완전 시원하게 메쉬소재로

되어 있어서 정말로 시원할 것 같습니다.

다만 비오는 날에는 못신을 것 같아요.

비오는 날에는 어쩔 수 없이 레인부츠 신어야죠.

요즘 운동화들은 다 저렇게 디자인요소로

조금이라도 더 어필하려고

디테일적인 요소를 부각시키는 것 같습니다.

저는 저런 디테일에 이끌려 소비하는 흑우는

아니어서...개인적으로는 저런것 빼고

제품 가격을 낮춘다거나 품질을 상향하는 것을

훨씬 좋아합니다. ^^

운동화 밑창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소재 자체가 엄청 가볍고 충격흡수를 잘하는 재질 입니다.

손으로 들어보고, 직접 디지털 저울에 올려봐도

제가 갖고 있는 아식스 전문 선수용 러닝화 보다

살짝 무거운 정도네요...

제가 갖고 있는 운동화 중 한 3번째 정도로

가벼운것 같네요...(아 toms는 제외하구요

실은 toms가 젤 가볍죠 ^^;;;)

직접 신어보니까 정말 가볍고, 밑창도 나름 푹신푹신하고

착화감은 전체적으로 괜찮은것 같습니다.

물론 아직 신어 본 지 며칠안되서...

착화감 부분이라던지, 장 단점은 추후에

다시 리뷰하도록 할께요^^

 

 

스케쳐스 고워크 신고 저녁에 분리수거 버리러

잠깐 나와서 동영상 찍어봤어요 ^^;;;

 

이 제품이 실 가격은 79000원 인데요.

저는 퇴근하고 며칠 간 검색해서

오픈마켓에서 46200원에 구매 했어요.

 

구매링크는 이쪽입니다.

 

https://www.hyundaihmall.com/front/pda/itemPtc.do?slitmCd=2083090180&sectId=141253

 

 

저는 양재에 위치한 아식스 매장에서

발 사이즈를 양쪽 다 실측한 적이 있는데

발 볼은 한국인 중에서는 살짝 넓은 편이고

발 사이즈는 좌우 각각 245MM, 247MM에요

하지만 발볼 때문에 편하게 신기 위해서

발건강을 포기하고 운동화는 260MM ~265MM

구두는 발볼 넓게 나오는 제품은 255MM

(락포트 페니로퍼, 금강제화 해리티지 7000번

페니로퍼) 드레스업 구두는 265MM를 신습니다.

이 제품은 리뷰에도 나와 있고, 겉에 외피 자체가

메쉬소재여서 5MM는 늘어날 것 예상하고

260MM 주문했구요. 아주 편하게 신고 있습니다.

이상 가성비 넘치는 스케쳐스 고워크 운동화

리뷰를 마칩니다.

구매 하시고 싶은 이웃님들은 가까운 매장 방문하셔서

실측해보시고, 동일제품을 인터넷 오픈마켓에서

구매하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우리는 스마트 컨슈머 이니까요 ^^b

Comments